DirTy™의 주저리주저리/DirTy™의 게임세상

[PS4] 호라이즌 제로던 컴플리트 에디션(프로즌 와일드)

DirTy™ 2018. 2. 26. 14:23

본편을 1~2주 가량 짧게 접했었던 호라이즌 제로던.

너무 재미있게 즐겼어서 여운이 남았는데 DLC를 포함한 버전으로 나와서 구매.

결국 가장 어려운 난이도로 클리어 했고.

PS4 첫 플래티넘 트로피를 딴 게임이 되었다. ㅋㅋㅋ

독점게임들은 대부분 진짜 재밌는듯.

여전히 덩치에 비해 호구인 썬더죠.(일명 호구죠) ㅋㅋㅋ


DLC 입장하자마자 등장하는 스코처(?) 였나.

와 진짜 개깜놀. DLC에 나오는 기계들은 데미지와 피통이 어마어마 하다.

본편쪽이랑 난이도 차이가 너무 많이 나서 가장 어려운 난이도로 플레이 하면서 스트레스 좀 받았다.


DLC의 강자 곰탱이 기계.

무서운놈. 그냥 막달려듬 ㅋㅋㅋ


진짜 이겜 너무 재밌게 해서 유튜브로 녹화까지 하면서 했다.

심심하신분은 함 봐보시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youtu.be/7m8Tuo18aT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