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 5

2017.04.22~23 덕적도 밧지름 솔캠

작년에 처음으로 덕적도에 간 이후로 왜이렇게 덕적도가 좋은건지 자꾸만 찾게 된다. 땅이라도 사야되나 ㅋㅋㅋ 회사일로 스트레스를 많이받아 혼자 힐링이나 할 생각으로 단 몇주만에 덕적도에 또 갔다.아침 5시반에 집에서 나와 대중교통을 타고 이동하여 아침 7시쯤 인천여객터미널에 도착.확실히 날이 좋아져서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다. 배는 만원이었다. 아침8시 배를 타고와 밧지름해변에 도착한시간이 9시반쯤.와서보니 장박으로 보이는 대형 텐트가 한동. 나도 빠르게 화장실에서 가까운 곳에 사이트를 구축했다.구축후 바로 혼밥을 해본다. 후에 책좀 보려고 했는데 안가져왔다. 아직 수온은 안올라왔지만 그래도 낚시대 가져온김에 루어채비 달고 밧지름 근처 논골갯바위낚시터로 이동.여기 고기잡기 좋은 곳은 아닌것 같은데 유일하게..

[IOS] IPv6 관련 검수 통과하기

회사에서 서비스중인 앱이 socket통신으로 붙혀서 통신을 하고 있는데이번에 예전 애플 계정이 만료되어 회사 법인 애플 계정으로 앱을 이관하기 위해또 리뉴얼도 겸해서 수정과 기능추가를 하고 사내 QA까지고 마치고 앱스토어에 등록을 했다. 당연 안드로이드는 단 몇시간만에 통과되어 구글스토어에서 다운을 받을 수 있었고나는 안드로이드보다 몇일전에 앱검수를 신청 해놓았는데 리젝을 당했다. 처음엔 단순히 외국이고 사내 테스트서버에 접근이 안되나 싶어서네트워크팀에 문의하여 사내망에 접근할수 있도록 요청을 하였으나또다시 2차 리젝을 당했다. 다시 요청했는데 또 3차 리젝을 당한다.아이디가 한국어라 그런가?(이런말도안되는 생각조차 하게되었다.)테스트아이디를 영어로 바꾸고 다시 요청. 또다시 반복되는 리젝. 애플 앱심사..

2017.03.18~19 용화산 자연휴양림

친구들과의 계모임으로 용화산 자연휴양림을 다녀왔다.먹다지쳐 잠든 여행으로 기억에 남아있다 ㅋㅋㅋㅋ 도착하자 마자 편육과 머리고기에 막걸리로 허기진 배를 채웠다. 그렇게 한잔하고 산책로 탐방.길이 참 잘되어있다. 이쁜 다리도 보이고. 암벽등반 하는 곳도 있고 낮잠자는 자! 음식하는 자! ㅋㅋ 이날의 메인메뉴인 킹크랩.겁나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메뉴인 닭도리탕과 감자샐러드 & 돼지고기 스팸왕창 김치찌게.6명이서 먹기엔 너무많다 ㅋㅋㅋㅋㅋ 킹크랩 다리들고 자칭 송중기 라는 친구놈 한컷 ㅋㅋㅋ 나도 다리 들고 한컷. 크긴크다 ㅋㅋ 먹을게 너무많아서 먹다가 1시간만에 애들 다 퍼짐 ㅋㅋㅋㅋㅋ술도안들어갈 정도로 배가불러 소주도 몇병 마시지도 않았다. 킹크랩 2마리 사왔는데 먹다 남았다. 아깝네 ㅠㅠ 처음 쪄본..

2017.04.07~09 대마도 사오자키공원 캠핑장

바로 1주일뒤에 찾은 대마도.어쩌다 보니 연달아 대마도를 가게되었다.2박3일 낚시캠핑이 목적이었는데 짐이 많아져 결국 낚시는 포기하고2박3일동안 캠핑장에서 힐링이나 하다 오기로 하고 출발. 이번여행은 세명이서 가기로 하였다. 나, 내친구놈, 매번 같이 가는 형님.수서역에서 SRT 탑승하기 위해 수서역에서 아침7시반경에 지인과 만났다.롯데리아에서 대충 버거로 아침을 떼우고 2시간반정도 후에 부산역에 도착.부산역에서 도보로 부산여객터미널로 이동. 걸어서 10여분정도의 거리에 위치해 있었다. 3층에 있는 BEETLE 발권장소로 이동하여 발권하여 발권 후 오후12시 40분 배에 탑승. 1시간 10분만에 당도하는 대마도에 도착하여 한컷.이렇게 세명이서 2박3일 보낼거다. 히타카츠항을 나오면 보이는 주차장.운전할 ..

2017.04.01~02 대마도 아소베이 파크 캠핑장

연초부터 계획하고 있던 대마도 캠핑 겸 여행.4월이 언제오나 싶었는데 기다리고 기다리던 4월이 왔다.모임에서 18명이나 가는 대마도라 많은 인원에 재미나게 놀수 있을까 걱정했는데괜한 기우였나 보다. 엄청 잼나게 잘 놀다왔다 ^^; 서울에서 출발하는 13명? 정도의 인원이 KTX기차 요금으로 130만원이 넘는 금액이기에오고가는길에 잠이라도 푹 자기위해 돈을모아 서울부산 왕복으로 관광버스를 빌렸다.이는 아주 괜찮은 선택이었다. 잠은 아주 오지게 잤다 ㅎㅎ 4월1일 새벽 1시경 양재역에 관광버스가 도착하여 탑승하여 바로 잠에 빠졌다. 일어나니 오전 6시반경.부산여객터미널에서 티켓팅을 하고 비틀호를 타고 대마도로 출발.날씨가 안좋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출발시에는 날씨가 괜찮았다.배안에서 사진을 찍었더니 창문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