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 2

[PS4] 호라이즌 제로던 컴플리트 에디션(프로즌 와일드)

본편을 1~2주 가량 짧게 접했었던 호라이즌 제로던.너무 재미있게 즐겼어서 여운이 남았는데 DLC를 포함한 버전으로 나와서 구매.결국 가장 어려운 난이도로 클리어 했고.PS4 첫 플래티넘 트로피를 딴 게임이 되었다. ㅋㅋㅋ독점게임들은 대부분 진짜 재밌는듯.여전히 덩치에 비해 호구인 썬더죠.(일명 호구죠) ㅋㅋㅋ DLC 입장하자마자 등장하는 스코처(?) 였나.와 진짜 개깜놀. DLC에 나오는 기계들은 데미지와 피통이 어마어마 하다.본편쪽이랑 난이도 차이가 너무 많이 나서 가장 어려운 난이도로 플레이 하면서 스트레스 좀 받았다. DLC의 강자 곰탱이 기계.무서운놈. 그냥 막달려듬 ㅋㅋㅋ 진짜 이겜 너무 재밌게 해서 유튜브로 녹화까지 하면서 했다.심심하신분은 함 봐보시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https://yo..

[닌텐도 스위치]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THE LEGENDOF ZELDA BREATH OF THE WILD)

말로만 듣던 젤다의 전설. 고전게임.스위치로 부활하여 한국에 정발 되었다고 하여 고심끝에 스위치와 젤다의전설 구매.콘솔게임기로 PS4만 있기에 스위치를 받자마자 젤다를 꼽아 화면을 키자PS4와 비교되는 그래픽에 약간 실망. 뭐 하드웨어 스팩이 차이나니 당연하긴 하겠다.스위치라는 게임기 자체가 휴대용에 가깝게 설계되었으니...어찌됐던 약 30시간 넘게 해본 결과. 완전 갓 겜이다.왜 이렇게 대단한 게임이라고 세간에 떠도는지 알 것 같았다. 게임의 자유도가 어마어마 하다.게이머가 상상 하던것을 해보면 안되는게 없다.추운곳에 가서 사과를 떨구니 얼음사과가 되었다.뜨거운 지방에 가서 사과를 떨구니 구운사과가 되었다.(자동요리가 된것.)요리도 내맘대로 조리가 가능하다. ㅋㅋㅋㅋㅋㅋ 과일나무(두리안나무)를 베었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