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Ty™의 주저리주저리/DirTy™의 그냥놀기

2020.07.24~26 병지방 오토캠핑장

DirTy™ 2020. 9. 22. 14:45

회사 첫 캠핑 동호회 모임으로 간 곳.

그나마 코로나가 좀 느슨해 졌을 때 갔는데 지금은 또 심해져서...끙...

24일 날씨예보가 좋지 않았는데 딱 좋았다. 더운데 부슬비가 내려서 시원하고 ㅋ

세팅을 일단 다 마치고...

타프스크린 치느라 지친몸에 김치에 막걸리... 자두 복숭아도 ㅋ 힘이 난다.

아아 마시려고 모카포트 점화...

이러고 견지낚시 하러 출발.

첨해봤는데 난 감이안오는데 같이 간 엉아는 감을 금방 잡더라.

난 낚시 센스가 별로 없는 듯 ㅋ

피래미잡는 어항도 아무데나 설치했더니 아예 잡히지도 않음.

잡힐만한 데다가 해야하나보다.

이날은 이러고 저녁먹고 그냥 잤다.

첫날은 생각보다 너무 선선해서 좋았다.

둘째날 나머지 멤버들 도착. 바로 물놀이하러 고고싱 ㅋ

작은 보트들 타고 다들 신나셨다 ㅋㅋㅋㅋ

좋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타는건데 어른이 타도 재미는 매한가지.

어른 네명의 잠자리. 그냥 잘만했다. 모기도 안물리고 ㅋ

놀러갔다와서 뒷풀이.

지금은 회사 동호회 모임 금지다. 안타깝다.

지금이 놀러가기 제일 좋은 시기 같은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