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Ty™의 주저리주저리/DirTy™의 그냥놀기

2018.08.10~11 가평 자우림 캠핑장

DirTy™ 2018. 10. 10. 15:47

회사분들과 더운여름 금~토로 놀러갔던 자우림캠핑장.

여기 여름에 가족들끼리 놀러가기 괜찮은 곳이다.

다이빙 할수있는곳이 있는데 수심이 꽤나 깊어 구명조끼 입고 다이빙 한다.

난 텐트치고 꺽지 잡아본다고 못가고 다른분들만 즐기고 옴...ㅠㅠ

 

물가엔 피라미들이 상당히 많다.

통발이 있어서 들쳐봤더니 상당히 많은수의 피라미들이 잡혀있었다.

꺽지 낚시도 첨이라 해맸는데 꺽지들이 스피너를 따라 오는게 꽤나 즐거웠다.

 

아무리 더워도 물옆이라 잘때는 덥지 않았음.

아니 오히려 쌀쌀했음.

 

2인가족 사이트였나???

여튼 3~4인용 텐트 2동이 들어감.

 

회사 엉아가 항상 즐겨 사용하는 스크린 타프 ㅋㅋㅋ

놀고먹기엔 이것만큼 좋은것이 없는듯.

 

남자들끼리 가니까 술만 펐다.

안주들의 향연... 모두가 좋아하는 문어숙회.

이쁘게 썰어 플레이팅도 이쁘게 ㅋ

 

이것도 호불호가 없는 골뱅이 무침.

요즘은 팔도비빔면 소스를 팔아서 비빔면 소스에다가 고추가루 설탕 식초를 기호껏 추가하면

가게에서 파는 맛 비슷하게 나온다. 좋은 세상이여 ㅎ

 

손많이 가는 등갈비.

찌고 소스발라 다시굽는 나같으면 절대 안해먹는 요리.

같이 가신 본부장 엉아가 해주심 ㅋㅋㅋ 손가는 요리는 본부장 엉아가 다함.

 

이것도 손 많이 가는 나비닭.

장비까지 다 챙겨오셔서 먹거리 잘 챙겨주는 본부장엉아 ㅋㅋ

 

국물이 필요하니 오뎅탕도...

 

술을 많이먹고 담배피러 갔을때

하늘을 올려다보니 엄청난 별을 보았다.

이날 유성이 떨어지는 날이었는데 유성도 볼수 있었고^^

 

 

 

 

여튼 모두들 고생하셨습니다.

잘먹고 잘 놀았습니다.

 

P.s 음식하느라 고생한 본부장엉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