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Ty™의 주저리주저리/DirTy™의 그냥놀기

2019.1.12~13 경기도 여주 이포보 웰빙 캠핑장

DirTy™ 2019. 1. 15. 09:46

회사분들과 함께 미세먼지 파티를 하게 된 여주의 이포보 웰빙 캠핑장.

가격은 15,000원으로 저렴. 데크는 개큼. 가본데중에 데크 크기가 제일큼.

금연도 아닌거 같음. 그 큰 데크 위에서 불질을 사람들이 막함. ㅋㅋㅋ

어쨋든 시설좋고 사이트 사이가 매우 넓은편.

단점은 저 밑으로 차, 오토바이, 자전거 등이 밤이고 새벽이고 계속 달리는 바람에

안쪽사이트로 잡는게 정신건강에 이로울 캠핑장.


가본곳 중에 시설은 제일 좋았던 캠핑장.

근데 다신 안갈듯... 노을공원캠핑장 생각이 자꾸남.

겨울에도 이렇게 사람이 많은데 날씨좋으면 아주 피난촌 저리가라 일 듯...


오토캠핑용 타프스크린을 치고 안에서 야전침대서 자기로...

진짜크다 ㅋㅋㅋ 10명은 놀고 먹어도 남을 사이즈.


데크는 진짜 ㅋㅋㅋ

잘치면 힐맨 벙커돔 3개도 올라가겠음.


겨울에 날씨도 안좋은데 캠핑장에는 꽤 많은 사람들.


공짜로 와이파이까지된다.


그냥 가자마자 텐트치고 놀고먹느라 정신없어 사진도 별로 없고.

미세먼지가 역대급으로 안좋은 주말이었는데 아이들 데리고 캠핑오는 가족들도 많고

참 희안한 세상이다 ㅎㅎ


아... 그리고 유튜브에서 가끔 봤던 캠핑유투버를 여기서 봤는데 ㅋㅋㅋㅋ

분명 백패킹 모드로 다니는 사람이 손수레까지 끌고오길래

유뷰트에 찾아봤더니 교통사고로 다리가 다쳐서 왔다나.


어쨋든 피해안주려고 사람없는 사이트 구석쪽에서 작은 카메라로 촬영 간간히 하는게 보이던데

구독자 2천정도 되던데 응원합니다 곰진이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