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Ty™의 일본이야기/DirTy™의 일본여행

디즈니 씨

DirTy™ 2014. 1. 24. 17:49

 디즈랜드에서는 맥주를 마실수 없다!!!! 고 하여 디즈니 씨에 갔었다...ㅎㅎㅎㅎㅎ

남자끼리 가기에는 정말... 눈꼴 시러웠었지만... 그래도 일본에 있었을 때 가보자는 생각에...

 

 

야경은 정말 끝내준다... ㅠㅠ

하지만 남자끼리 가기에는 쫌... 우리는 갔었지만 ㅋㅋㅋㅋㅋㅋ

 

 

엘프언니랑 사진찍고 싶었는데... 남자끼리 가서 창피해서 못찍고 애기 찍는거 도촬...

 

 

 

 

다양한 디즈니 랜드 캐릭터들...

 

 

이 칠면조 다리에 남자들 끼리 맥주를 즐겼슴....

사람이 너무많아서 놀이기구는 못타구 결국 맥주만 열심히 마셨다...

꿀맛~ 일본 맥주는 참 맛있어요~~

 

 

야경이 좋은 도쿄 디즈니 씨... 꼭 애인 혹은 가족들과 가는걸 추천...

남자끼리 가면 패망입니다!!

'DirTy™의 일본이야기 > DirTy™의 일본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센다이의 추억  (0) 2015.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