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Ty™의 먹방/DirTy™의 술집

[구로구 개봉동] 조개폭식

DirTy™ 2014. 1. 25. 14:31

동네에서 지나가다 자주보았던 조개폭식이라는 조개구이 무한리필... 전문점...

 추운날... 회사 지인들과 가기로 약속을 했지만... 다들 다른 약속으로 인해... 팀장님과

나 둘만 덩그러니 남아 썰렁해도 일단 우리가 먼저가서 시식해보자는 생각으로 둘이서 저녁 9시쯤

방문했다...

 

http://www.조개폭식.com/ 일단 웹페이지 투척...

 

별생각없이 가서 사진을 몇장 못찍었다....입구부터 찍을걸 ㅠㅠ

난 항상 무한리필 가계(샤브샤브, 조개구이, 고기 등등)를 가면 무한리필은 시키지않는다.

솔직히 무한리필 시켜봐야 먹는 양도 한계가 있고 그냥 일반메뉴 먹는게 질 좋은놈이 많이

나오는것 같아서... 그래서 리필없는 중자를 주문!!... 생각외로 많은 양에 깜~놀~.

한판 가득 채우고.... 나서도...

 

 

우리가 먹을 건 이만큼이나 남았다.... 근데 솔직히 좀 양이 적다 싶었는데....

 

 

헐... 조개찜까지...

안에 들은 조개양도 위에 깔린양 정도... 리필없는 중자... 양적으로도 훌륭~ (따봉ㅋㅋㅋ).

 

소주와 함께 냠냠냠.....

 

 

후식으로 칼국수가 빠질수 없어... 칼국수 일인분 주문~~!!@@...

칼칼하니 괜찮은 맛이긴 한데... 뭐라 딱히 칭찬할 맛도 아닌 그런맛...

 

 

조개찜도 이미 궁물만 남은 상황... ㅋㅋㅋㅋ

 

 

팀장과 둘이서 소주 4병 흡입하고 칼국수까지 흡입하고 바이 짜이찌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s 팀장님 초상권 침해면 말씀하세요 모자이크 처리 해드림 ㅋㅋㅋ

 

 

솔직히 별 기대 없이 간 가계였는데 대략 만족하고 나온집.

뭐 먹으러 가서 맛있게 먹은 기억이 요 근래 별로 없는데 여기는 나름 만족! 재방문 도장 쾅쾅~~

아마도 빠른시일 내에 또 갈것같다... 집이 이근처라서 ㅎㅎㅎ

 

 

주소는 아래와 같으니~~~!

근처에 사시는분들은 방문해 보아도 좋을듯.

 

 

'DirTy™의 먹방 > DirTy™의 술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은평구 갈현동] 심야식당  (0) 2014.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