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Ty™의 주저리주저리/DirTy™의 그냥놀기

2018.03.31~04.01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모현면 모현야영장

DirTy™ 2018. 4. 2. 16:04

작년에 한번갔다가 놀기 좋아서 회사분들과 다시 찾아간 모현 야영 캠핑장.

시설은 그냥 그런데 서울 인근에 나쁘지 않은 곳.

좀 늦게 도착했는데 타프도 쳐주고 준비해주셔서 ㄳㄳ


도착하자 마자 배고파서 오후 2시반경부터 술판을 벌렸다.


다양한 안주들1


다양한 안주들2

바베큐 시즈닝 ㅋㅋ


1시간여 공들인 삼겹살 바베큐

굿굿~~


조개탕 안주 ㅋ


매운탕 안주.


다들 즐거운 시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후2시반부터 새벽 12시반까지 술만 펐다.


캠핑의 꽃.

불멍도 한번 떄려보고. 불멍안에 고구마도 구워먹었다.


술 만땅 취해 쓰린 배를 부여잡고 먹은 아침 갈비.


해장용 북어국.


애증의 냄비밥 ㅋㅋ


집에가기전 단체사진 한방 찰칵.


정말 뭐 한거 없이 먹고 싸고 잠만 자다 온 캠핑장.

날씨 좋을 때 한번 더가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