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Ty™의 주저리주저리/DirTy™의 그냥놀기

2018.01.01 무술년 관악산 새해 일출 ^^

DirTy™ 2018. 1. 2. 12:20

내가 사는곳 근처에 대학동기놈 둘이 살고있다.

나와 마찬가지로 두놈다 미혼... ㅋㅋ


새해다 보니 일출이나 보러가자고 내가 꼬셔서 아침7시에 인헌고등학교에서

만나 관악산을 탔다. 인헌고등학교쪽으로 오르면 30여분만에 공룡머리코스를 올라갈수있다.


올라가는데... 원래 한가한 이곳 코스에 인파가 엄청났다.

전망대에 올라서니... 발디딜틈이 없다. 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과 떠오르는 무술년 첫 일출을 보고...

사람이 너무 많아 바로 내려갔다.


내려가서....

무술년 첫 순대국에 소주한잔 하고 헤어짐.


올한해도 모두 좋은일만 있고

장가들 가자꾸나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