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Ty™의 주저리주저리/DirTy™의 게임세상

[PS4]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DirTy™ 2018. 10. 4. 15:17

몇달전에 세일 하길래 DL로 사서 하게 된 게임.

요즘 CD사러 가기도 귀찮고 자꾸 DL로 사게된다. DL이 세일도 많이 하긴 하는데...

괜히 잘못 샀다가 내가 좋아하는 장르가 아닌걸 알게되면 좀 돈이 아깝긴 하다.

이게임이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게임이 아니었다... ㅠㅠ

난 라오어 호라이즌 제로던 배트맨 같은 스타일의 게임을 좋아하는듯 하다.


여튼 난 이게임 사서 단 3시간 만에 엔딩을 봤다.

다죽어 나가는 엔딩을 보고 유튜브 영상들을 찾아보니 여러가지 엔딩을 볼수있는 그런 게임류였다 ㅠㅠ

언틸던도 그래서 안했는데 잘못샀어 ㅠㅠ


어쨋든 이게임의 세 안드로이드 주인공 코너 마커스 사라


안드로이드일때는 세 안드로이드는 이런모습.



난 첫게임에 마커스를 희대의 미치광이 싸이코 로봇으로 만들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너는 파트너에게 무관심한 안드로이드로 만들어 버렸고...


사라는 매정한 엄마케릭터로 만들어 버렸다.

이랬더니 진짜 게임이 3시간만에 끝나버렸다. 허무한 게임.


여차저차 해서 2번정도 더 플레이 했는데 내스타일의 게임이 아니라 사실 또 하지는 않을 듯 한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