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Ty™의 주저리주저리/DirTy™의 그냥놀기

2021.04.02~04 영월 판운 캠핑장

DirTy™ 2021. 7. 1. 17:43

보보스캇 캠핑장으로 예약한 줄 알고 찾아갔으나...

붙어있는 판운 캠핑장이었다.

캠핑장 내부에 있는 메타세콰이어 길...

캠핑장 풍경...

다닥다닥 붙어있었다.

섭다리라고 했나?? 유명하다고 했는데... 걸으면 다리가 불안하게 흔들린다. ㅋㅋ

일본에서 먹던 쿠시카츠가 생각나서 재료 준비해가서 열심히 튀김 ㅋ

맛있음... 튀김요리가 맛이 없으면 그게 더 이상하지...

구멍치기 하니 물고기도 잡힘 ㅋㅋㅋㅋㅋ

좋지도 나쁘지도 않았던 캠핑장.

바로 앞에 노지도 있어서 노지에서 놀아도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