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Ty™의 주저리주저리/DirTy™의 그냥놀기

2021.06.18~20 강원 인제 돌배야영장

DirTy™ 2021. 6. 28. 13:52

돌배야영장... 바로앞에 물가인데 차도 근처라 차들 달리는 소리가 밤새들린다.

그리고 여긴 오전 7시부터 진입이 가능해서 7시에 차 들락날락 하는소리가...

이틀동안 신경쓰여서 잠을 계속 깻다.

 

우리는 카라반 한대, 텐트 하나를 칠거라 사이트 2개를 빌렸다.

날이 그닥 덥진 않아서 그냥 그늘 아래서 식사...

물놀이 출발....

시원하고 좋으다. 유속이 좀 쌔다.

비가 안올때라 괜찮았는데 장마지나고 나면 애들은 조심해야 될듯...

족대질도 오랜만에 해봤다 ㅋㅋ

저런식으로 피래미 20여마리 잡았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속초로 가서 물회랑 오징어순대 사옴.

낙곱새도 먹구... 이후로는 계속 술만 퍼마시다 잠들었다.

집에 가기 전 야영장 옆에 이쁜 카페같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있길래 가봤다.

슈네화덕피자? 였나... 뭔가 신선한 자연의 맛이었다. 근처가면 재방문 의사 있음.

더 더워지면... 이젠 캠핑가서 놀기 힘들 것 같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