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Ty™의 주저리주저리/DirTy™의 그냥놀기

2017.03.18~19 용화산 자연휴양림

DirTy™ 2017. 4. 14. 12:26

친구들과의 계모임으로 용화산 자연휴양림을 다녀왔다.

먹다지쳐 잠든 여행으로 기억에 남아있다 ㅋㅋㅋㅋ


도착하자 마자 편육과 머리고기에 막걸리로 허기진 배를 채웠다.


그렇게 한잔하고 산책로 탐방.

길이 참 잘되어있다.


이쁜 다리도 보이고.


암벽등반 하는 곳도 있고


낮잠자는 자!


음식하는 자! ㅋㅋ


이날의 메인메뉴인 킹크랩.

겁나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메뉴인 닭도리탕과 감자샐러드 & 돼지고기 스팸왕창 김치찌게.

6명이서 먹기엔 너무많다 ㅋㅋㅋㅋㅋ


킹크랩 다리들고 자칭 송중기 라는 친구놈 한컷 ㅋㅋㅋ


나도 다리 들고 한컷. 크긴크다 ㅋㅋ


먹을게 너무많아서 먹다가 1시간만에 애들 다 퍼짐 ㅋㅋㅋㅋㅋ

술도안들어갈 정도로 배가불러 소주도 몇병 마시지도 않았다.


킹크랩 2마리 사왔는데 먹다 남았다. 아깝네 ㅠㅠ


처음 쪄본 킹크랩. 어렵지는 않더라.

그냥 잘 닦아서 이쁘게 넣어서 삶으면 됨...


친구놈이 요새 취미로 하는 권총사격도 해봤다.

가스압력식인데 파워가 엄청나다.


총이랑 과녁2개만 해도 40만원이 넘는단다 ㅋㅋㅋ


진짜 너무많이 먹어서 먹고 잠만 자다온 여행이었다.

앞으로는 먹을거 좀 적게 사가야될듯.


여행가서 술이 남은건 이번이 처음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