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Ty™의 주저리주저리/DirTy™의 낚시세상

2017.05.27~28 다시찾은 안면도 형제낚시

DirTy™ 2017. 5. 29. 14:30

회사분들과 친한형님 넷이서 방문

응? 간만에 오니 파라솔이 생김 ㅋㅋ


오자마자 묶음추에 오징어 달아서 내려본다.


오 회사동료분이 한수!!


나도 밤 11시정도까지 해서 한수...!!


밤에 고기구워 소주한잔 하고 나서 다시 낚시 돌입.


여기저기 흩어져서 낚시 삼매경.


하지만... 도통 입질이 없어서 포기하고 자러 들어갔다.


다음날... 다들 피곤했는지 아침먹고 두명은 자러들어가고 나와 다른형님 한분만 낚시 돌입.

아침에 활성도가 좋았는지 사이즈 괜찮은 우래기 4연타 걸이!!

이덕에 회도 맛볼 기회가 생겼다 ㅋㅋ


회를 써는자 1.


회를 써는자 2.


나온 회... 회썰기 귀찮다고 2마리만 썰으심...

집에가기 전 점심도 겸해 소주 한잔!

양은 얼마안되지만 그래도 귀중한 회에 소주를 기울여 본다.


남은 살점은 라면에 퐁당... 꿀맛!! ㅋㅋ


그렇게 술을 열심히 마시고 집에 가려고 정리를 마쳤는데...

사장님이 앉으란다 ㅋㅋㅋㅋㅋㅋ 낙지 먹고 가라며


낙지에 알이 실하다!!

너무너무 맛있어서 또 소주 한잔 하다보니 낮술로 소주 3병은 마신듯... ㅋㅋㅋㅋ


나가기전 ^^; 한컷


집에가기전 살짝 취한 이들...(운전자는 술을 안드셔서 제정신 ㅋㅋ)



집에가는길에 천수만에서 쉬야가 급하다며 노상방뇨를 위해 내린곳에서 한컷! ㅋㅋㅋㅋㅋㅋ


간만에 간 형제낚시에서 즐거운 1박2일을 보내고왔다.

이날 낚시하는 사람이 많이 없어서 편하게 놀수 있었다.

쭈꾸미 철에 다시한번 가봐야겠다 ^^;


항상 먹을거 잘챙겨 주시는 사장님! 감사합니다.

낙지와 참소라 잘 얻어먹고 잘놀다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