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Ty™의 주저리주저리/DirTy™의 낚시세상

2019.05.25~26 안면도 형제낚시

DirTy™ 2019. 5. 27. 11:25

친구들과 처음으로 가보는 안면도 형제낚시.

서울 구로디지털역에서 아침7시에만나 달리고 달려 10시쯤 도착.

부푼맘을 가지고 형제낚시 배에 탑승 ㅋ

흠...

언제나 변함없다.

오자마자 방 배정 받고 바로 채비해서 낚시 시작.

안잡히니까 채비도 바꿔가면서 ㅋ

역시나 엉성한 나의 낚시 폼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열심히 해본다.

그러다 얻어걸린 광어 한마리. 나만 광어 한마리 잡고 모두 꽝.

광어한마리 잡아서 그래도 회맛은 봤다 ㅋㅋ

내가 광어 잡은 곳으로 친구들이 몰려왔다... 하지만 감감 무소식.

몇시간 하다 다들 지쳐 포기하고 가져온 먹거리에 소주 시작.

사장님이 주신 소라도 맛보고 맛있게 냠냠...

밤이되어도 그냥 소주만 ㅋㅋ

경치좋은 밤의 장곰항.

잘먹고 잘놀다 온 형제낚시.

날좋을 때 또 가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