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Ty™의 먹방/DirTy™의 식당탐방기

[서울시 마포구] 마포원조떡볶이

DirTy™ 2017. 11. 13. 15:11


고등학교때. 즉 약 20년전쯤부터 다니던 떡볶이 집이다.

가끔 생각만 하다 간만에 가봤다.


옆집 코끼리 떡볶이도 옛날부터 같이있었다.

코끼리 떡볶이는 즉석 떡볶이고 마포원조떡볶이는 포장마차에서 파는 스타일.


김밥1 순대1 떡볶이1 튀김1 이렇게 먹어도 7천원이다.

요즘 이렇게 팔면 뭐가 남나 싶다. 떡은 변함없다. 그냥 긴 방앗간 쌀떡 ㅋㅋ


응??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왔었나보네....

난 이런 방송에 안나오는게 좋다. 원래 이용하던 사람들이 힘들어진다.


좋아하는 못난이와 야끼만두도 사이좋게 반씩 친구랑 나눠먹었다.ㅋㅋ


저녁은 내가 좋아하는 영등포구청 죽변항에서 왕골뱅이 & 개복치 회로 소주한잔 ㅋㅋ


간만에 친구들과 맛나게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