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Ty™의 주저리주저리/DirTy™의 낚시세상

2016.06.03 삼길포 만석 좌대 자연식

DirTy™ 2016. 6. 21. 13:34

저번 도비도 부흥호 좌대에서 보니 반대편 쪽으로도 좌대가 보이길래 다녀와서 인터넷 검색을 해봤다.

다리 하나를 두고 그쪽은 서산 이었고 부흥호는 당진이었다.


그날 다음에 올때는 저쪽을 가보자고 했던 곳이 삼길포 였다.

BDJ카페에서 정보를 얻어 삼길포 만석좌대로 가보자고 하여 지인과 둘이 출조하였다.


금요일이니 한가할 것이란 예상을 하고 아침6시반에 만나 출발 하였는데 예상외로 사람은 많았다.

역시 월~목요일이 한가한 것 같다. 다음에 평일 출조는 월~목 사이에 가는걸로 ㅎㅎ


도비도나 삼길포 쪽은 봉돌을 내려보니 밑이 뻘밭이 많은 것 같다.

초보인 우리로서는 밑걸림이 심하면 보통 그자리를 피하게 되는데... 고수님들 말로는 밑걸림 있는 곳이 고기가

숨어있는 곳이라 그쪽을 집중적으로 노려야 조과가 좋다고 한다.


좌대에 앉아 사진을 한장 찍어본다. 아... 힐링된다 ㅎㅎㅎㅎㅎㅎ



뭐 결국 이날도 꽝조사로 마무리를 짓고 아침, 점심만 신나게 먹다가... 집으로 돌아갔다.



애꿏게 못생긴 내 얼굴만 한장 박아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다음 출조를 기약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