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 6

2018.10.20~21 태안 태배 & 가르미끝산 & 이태백캠핑장

약 1년여만에 다시찾은 태안 태배 & 가르미끝산20일 오전 8시쯤 이태백 캠핑장 도착하여 짐 대충풀고 바로 낚시대들고 가르미끝산으로... 아 나의 어설픈 낚시폼. ㅋㅋ 같이간 일행들.회사엉아 & 엉아의 아는 후배 & 나 3인.나는 루어만... 엉아와 동생은 염장지렁이로.염장지렁이 좋은듯.넣자마자 폭발적인 입질. 근데 씨알작은놈이 너무 달려든다.난 작은놈 잡기 싫어서 웜4인치 지그헤드 바늘도 큰놈으로. 큰거쓰니까 그래도 큰거 잡힌다.삼치잡으러 왔는데 삼치는 이시간에 없나보다.새벽에나 나가봐야지 했는데 술먹고 뻗어서 아침8시에 일어났다 ㅡㅡ;;; 오전 9시부터 오후3시정도까지 했다. 힘들고 지쳐 캠핑장으로 가기로...씨알작은거 다버리고 그나마 큰거 두놈 챙겨갔다. 가져와서 회 맛보며 소주한잔. 소주한잔이 한..

입문형 DAC, AMP, 헤드폰

PC에 있는 그냥 단자에 이어폰꼽고 들으면 지직거리고...아주 거지같은 음질로 이것저것 찾다가DAC과 AMP라는 것을 알게되고 그에맞는 그나마 좀 괜찮은 헤드폰 구매. 전부 Massdrop 제품이다.DAC은 Grace Design Standard SDAC자세한건 아래 웹페이지.(회원가입 해야됨.)지금은 ACTIVE라 구매 가능하다.https://www.massdrop.com/buy/massdrop-x-grace-design-standard-dac AMP는 O2 headphone Amp: Desktop Edition이것도 지금 구매 가능https://www.massdrop.com/buy/massdrop-o2-amplifier 헤드폰은 AKG K7XX이것도 구매가능https://www.massdrop.com..

2018.10.13~14 경기도 연천군 동이리 임진강 주상절리

1년여만에 찾은 임진강 주상절리.작년보다 1주일 늦게 왔을 뿐인데 새벽녘 거의 영하에 가까운 날씨.낮에는 영상 20도에 육박 +_+;;일교차가 너무 심해 감기 걸리기 딱 좋은 날씨다. 이번 캠핑은 6명이서 오게됐다. ㅎ좀 일찍 도착해서 그런가 사람이 없어서 입구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은곳에텐트 치고 자리를 잡음. 이때만 해도 사람도 별로 없어 한적하고 좋았다. 자리잡자마자 배고픔에 잔슨빌 소시지 삶고... 골뱅이 무침도 했고... 밥도 하고... 배고픔에 삼겹살도 굽고 아침부터 소주를 달린다. ㅋㅋ 질펀하게 오후 까지 마시다가 아귀살포도 꺼내서 구웠다.난이거먹고 낮잠 3시간 정도 자고 저녁에 기상. 저녁에 꺼내든 횟감 농어.크림농어스튜를 친구가 만들어줬다. ㅋㅋ 농어회와 매운탕. 역시 저녁엔 국물 안주가 ..

2018.08.10~11 가평 자우림 캠핑장

회사분들과 더운여름 금~토로 놀러갔던 자우림캠핑장. 여기 여름에 가족들끼리 놀러가기 괜찮은 곳이다. 다이빙 할수있는곳이 있는데 수심이 꽤나 깊어 구명조끼 입고 다이빙 한다. 난 텐트치고 꺽지 잡아본다고 못가고 다른분들만 즐기고 옴...ㅠㅠ 물가엔 피라미들이 상당히 많다. 통발이 있어서 들쳐봤더니 상당히 많은수의 피라미들이 잡혀있었다. 꺽지 낚시도 첨이라 해맸는데 꺽지들이 스피너를 따라 오는게 꽤나 즐거웠다. 아무리 더워도 물옆이라 잘때는 덥지 않았음. 아니 오히려 쌀쌀했음. 2인가족 사이트였나??? 여튼 3~4인용 텐트 2동이 들어감. 회사 엉아가 항상 즐겨 사용하는 스크린 타프 ㅋㅋㅋ 놀고먹기엔 이것만큼 좋은것이 없는듯. 남자들끼리 가니까 술만 펐다. 안주들의 향연... 모두가 좋아하는 문어숙회. 이쁘..

2018.10.06~07 삼척 쏠비치

친구녀석이 방이 급하게 나와 급하게 친구들 다섯명이서 가게된 삼척.하필 태풍이 북상중이라 걱정을 안고 영등포구청역에서 모여서 출발. 삼척으로 가면갈수록 강해지는 빗줄기와 바람.바다가 보이는데 파도가 장난아니다. 도착하자마자 급하게 소주와 양념치킨으로 배를 채운다.회뜨러 삼척항에 갔는데 태풍의 영향 때문인지 가게들 전부 휴업 ㅠㅠ그래서 삼척 홈플러스로 이동해서 회라도 사가려 했는데 회 안팜... 결국 대충 먹거리 사들고 갔다. 소주한잔 하고 바람쐬러 나가봄. 간만에 본 일출. 옥상에는 광장이 있다. 산토리니 광장이라나 뭐라나... 어쨋든 아주 잘 꾸며놨다. 진짜 우리나라에서 갈만한 리조트다. 삼척 쏠비치 여기는 진짜 가본 콘도중에 제일 좋았다.해변도 쏠비치 고객들만 쓰게끔 되어있어 사람도 적고... 진짜 ..

[PS4]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몇달전에 세일 하길래 DL로 사서 하게 된 게임.요즘 CD사러 가기도 귀찮고 자꾸 DL로 사게된다. DL이 세일도 많이 하긴 하는데...괜히 잘못 샀다가 내가 좋아하는 장르가 아닌걸 알게되면 좀 돈이 아깝긴 하다.이게임이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게임이 아니었다... ㅠㅠ난 라오어 호라이즌 제로던 배트맨 같은 스타일의 게임을 좋아하는듯 하다. 여튼 난 이게임 사서 단 3시간 만에 엔딩을 봤다.다죽어 나가는 엔딩을 보고 유튜브 영상들을 찾아보니 여러가지 엔딩을 볼수있는 그런 게임류였다 ㅠㅠ언틸던도 그래서 안했는데 잘못샀어 ㅠㅠ 어쨋든 이게임의 세 안드로이드 주인공 코너 마커스 사라 안드로이드일때는 세 안드로이드는 이런모습. 난 첫게임에 마커스를 희대의 미치광이 싸이코 로봇으로 만들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너..